메트라이프생명 상품안내
(무)백만인을 위한 종신보험 Plus (저해약환급금형)(무)백만인을 위한 종신보험 Plus(저해약환급금형)의 납입기간은 5년, 7년, 10년, 15년, 20년이며, 만기는 종신 만기입니다.
-
1
체증형 종신보험,
보장금액은 최대 150%까지 수령-
- 체증형 상품으로, 체증시작 시점부터 10년동안 매년마다 가입금액의 5%씩 정액 체증, 가입금액의 최대 150%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.
-
- 이 상품은 금리확정형 보장성 상품으로 사망을 종신토록 보장하는 체증형 종신보험입니다.
- * 체증형 종신보험은 동일한 가입금액의 기본형 상품과 비교해 일정기간 이후 사망보험금이 증가하는 특성이 있으나, 보험료가 비싸고 중도해지 시 금전적 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 * 고의적 사고 및 2년 이내 자살의 경우 사망보험금 지급이 제한됩니다.
- * 중도해약 시 해약환급금이 이미 납부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.
- * 납입기간별로 체증시작시점이 다르니 자세한 내용은 보장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-
-
2
유지보너스 발생일 이후,
중도해지 하더라도 유지보너스 지급-
- 기본보험료 납입 완료시 유지보너스 발생일 이후 중도 해지를 하더라도 보험료 납입이 완료되고 유지보너스 발생일에 유효한 계약에 한하여 계약자적립액에 가산하여 지급합니다.
-
-
3
생활자금으로 전환하여
다양한 필요자금으로 활용-
- 은퇴 무렵에는 사망보장을 줄이고 감액된 보험가입금액에 해당하는 해약환급금을 생활자금으로 수령하여 생활비 및 치료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* 고의적 사고 및 2년 이내 자살의 경우 사망보험금 지급이 제한됩니다.
- * 사망보험금 생활자금 선지급서비스는 10년납 이상만 해당됩니다.
- * 생활자금 선지급금은 매년 사망보장의 일부를 감액하여 감액부분에 해당하는 해약환급금을 선택하신 생활자금 지급기간동안 지급하여 생활자금 선지급 후 주계약의 잔여 사망보장은 종신까지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* 생활자금 수령 시 사망보험금은 감소됩니다.
-